본문 바로가기

사진앨범

[멜리에스] Why the fuss

사실 온지는 몇개월이 됐는데 드디어 공개하는 멜리에스군.


아직도 맘에 드는 가발을 못찾고있어요ㅜ

그래도 너무 안데리고 노는 것 같아서 

일단 집에 굴러다니는 가발 아무거나 뒤집어 씌우고 촬영감행!


뭐랄까.. 잠자는 애 깨워서 사진 찍은듯한 느낌이예요ㅎㅎ



밀리센트 오밀조밀 생긴게 너무 귀여워요

플루토돌스 사세요! 두번 사세요!



꼬맹이 주제에 엄청 귀찮아 하는 표정ㅋㅋㅋ

집에 있는 엠둥이들보다 늙어 보일까봐 걱정했는데 소년소년하네요 ^-^



아직 뉴페라 제가 적응을 못했는지

사진이 비슷비슷한데요ㅎㅎ



우리 빨리 친해지자, 멜군+_+